▶ 배송 안내
* 'TATIANA(타티아나)'의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 입니다.
* 배송은 오후 2시이전까지 입금 확인 된 주문에 한하여 발송을 원칙으로하고 있습니다.
* 상품의 일시 품절, 혹은 재고 부족 등과 같은 특별한 사유로 인해 배송이 늦어 질 경우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.
* 교환, 반품, a/s 제품의 경우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셔서 배송료를 동봉하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▶ 교환 및 반품
* 교환, 반품, a/s 제품의 경우 꼭 타티아나 고객센터와 연락하신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.
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타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받으실때 또한 착불로 받으셔야합니다.
기본적으로 타택배사 착불 발송은 금지하고 있으며 사전에 동의없이 도착한 상품은
반송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또한 타택배로 동의없이 보내실경우 기존택배비보다 오버되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*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수령 하신 후 3일이내에 요청,
물건을 받으신 날짜로부터 7일이내에 제품이 '타티아나'에 도착하여야 처리 가능합니다.
어떤한 이유에서든 시기가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 불가합니다.
* 반품은 편도 배송료 2,5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단, 무료배송 이셨을 경우에는 처음 발송시 발생했던 택배비 2,500원을 포함, 총 5,000원의 왕복 배송료를 동봉해 주셔야합니다.
*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일 경우 1회에 한하며 왕복 배송료 5,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.
*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은 동일 상품으로만 가능하며, 왕복 배송료는 '타티아나'가 부담합니다.
만약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편도 배송료 2,5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* 세일 품목이나, 사은품, 한정 특가로 판매되는 상품이나 적립금만으로 구매하신 일부 상품의 경우는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* 교환, 반품의 경우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,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▶ A/S 규정
*'타티아나'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6개월이내 A/S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(제품파손,부속품교체등) A/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단, 지나친 제품파손은 A/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먼저 고객센터(070-4880-3036)를 통해 A/S 가능여부를 확인하신 후 A/S 처리가 가능합니다.
A/S 비용을 제외한 왕복배송료(5,000원)은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▶ 위 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^^